안녕하세용 오늘 좀 많이 찾아오는 서기 수연입니다 ㅎ.ㅎ
저희가 드디어!! 전주시 청소년의 달 연합행사를 진행했습니다 
저희 인후청소년센터가 호스트인 만큼 순탄히 끝낼 수 있었어용
유퀴즈 부스 말고도 많은 청소년 부스들이 있어서 즐기는 재미가 있었던 것 같습니더
저는 그 중에 타투 체험이 가장 기억에 남네여
점심으로 맛있는 햄버거도 먹었습니당
개성 있는 청소년 동아리 공연도 봤는데 진짜... 대박이었어요 ㅠㅠ
특히 비비드블루 밴드팀이 정말 미쳤어요!!
사람이 많아 복잡하기도 했지만 무사히 마쳐 다행입니당
앞으로 남은 행사도 파이팅!!
그럼 저는 이만 가보겠습니다~ 또 봬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