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이번에도 어김없이 온 서기 수연입니당
저희 다움이 제3회 전북특별자치도청소년박람회에 다녀왔는데요!
아쉽게도 저는 함께 가지 못했어요 ㅠㅠ
그래서! 다녀온 위원님들의 소감을 반영하여 작성해 보려고 합니다~
먼저 나라별 전통옷 입기 체험이 저희 다움에서 인기가 많았어요!!
다양한 나라의 옷을 입어봄으로써 그 나라의 전통을 느껴볼 수 있던 시간이었습니당 
또 야채 먹어보기 체험이 언급됐는데여
평소에는 잘 먹지 않던 야채들의 영양소를 알게 되어 뜻깊었다고 합니다!!
다음에는 저도 꼭 가고 싶네요! ㅠㅠ
그럼 저는 이만 가보겠습니당 안녕히 계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