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회원가입
|
로그인
대표전화
063-715-1318
HOME
|
회원가입
|
로그인
대표전화
063-715-1318
사이트 메뉴
인후청소년센터
기관 및 법인소개
센터둘러보기
오시는길
프로그램 및 시설 이용
프로그램안내
시설 이용
청소년운영위원회
청운위 활동
청소년동아리
청소년동아리 소개
동아리 신청
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
프로그램 신청안내
활동 게시판
괜찮은학교
입학 안내
활동 게시판
커뮤니티
공지사항
활동 이모저모
괜찮은학교
입학안내
활동 게시판
활동 게시판
건지산 산행(괜찮은 학교 프로젝트수업)
인후청소년센터
2025.09.05 16:52
조회 183
안전교육과 몸풀기로 산행준비
시원한 간식과 함께 출발
산속은 나무그늘이 있어 시원한 느낌이 들어요
오늘은 우리 청소년들과
송천동에 있는 건지산 자락의
오송지 둘레길
을 걸었습니다.
여름이 가고 가을이 오고 있다지만
아직 해가 있는 한 낮은 여전히 더위가 기승이네요.
그래도 숲으로 들어가니 나무들 덕분에 그늘진 곳들이 많아
시원한 구간이 많았답니다.
처음엔 끝까지 갈 수 있을까~~하고 걱정도 많았는데,
쉬어가며 격려 해주며 모두 끝까지 포기하지 않고 완주 했답니다.
애들아~~
너희들이 자랑스러워
~^^
글쓴이
비밀번호
보이는 순서대로 문자를 모두 입력해 주세요
내용
댓글등록
목록
다음글 |
다음글이 없습니다.
이전글 |
괜찮은학교 2학기 시간표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