괜찮은학교

활동 게시판

건지산 산행(괜찮은 학교 프로젝트수업)

인후청소년센터 2025.09.05 16:52 조회 183

모자이크처리 (1).jpg
안전교육과 몸풀기로 산행준비

모자이크처리 (5).jpg
시원한 간식과 함께 출발

모자이크처리 (4).jpg


모자이크처리 (3).jpg
산속은 나무그늘이 있어 시원한 느낌이 들어요

모자이크처리 (2).jpg
 

KakaoTalk_20250905_164134128.jpg



  1. 오늘은 우리 청소년들과 
  2. 송천동에 있는 건지산 자락의 오송지 둘레길을 걸었습니다.

  3. 여름이 가고 가을이 오고 있다지만 
  4. 아직 해가 있는 한 낮은 여전히 더위가 기승이네요.
  5. 그래도 숲으로 들어가니 나무들 덕분에 그늘진 곳들이 많아 
  6. 시원한 구간이 많았답니다.
  7. 처음엔 끝까지 갈  수 있을까~~하고 걱정도 많았는데, 
  8. 쉬어가며 격려 해주며 모두 끝까지 포기하지 않고 완주 했답니다.

  9. 애들아~~
  10. 너희들이 자랑스러워 ~^^

다음글 | 다음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