활동 이모저모

5월 한달한편 (마루 밑 아리에티)

인후청소년센터 2026.05.15 15:04 조회 42

5월 「한달한편」 이야기


지난 5월 2일 토요일,
인후청소년센터에서는 청소년들과 함께
5월 「한달한편」 프로그램을 진행했습니다

이번 달 함께한 영화는
스튜디오 지브리의 감성이 담긴 애니메이션
〈마루 밑 아리에티〉였습니다

사람들 눈에 보이지 않는 작은 소인족 ‘아리에티’의 이야기를 통해
서로 다른 존재를 이해하고,
누군가의 삶을 존중하는 마음에 대해 함께 생각해볼 수 있었습니다.

영화를 보는 동안에는 웃음과 몰입이 가득했고,
상영이 끝난 뒤에는
“생각보다 더 따뜻한 영화였다”,
“배경이 정말 예뻤다”,
“아리에티의 용기가 기억에 남는다”와 같은 다양한 이야기들도 나누었습니다

친구들과 같은 공간에서 영화를 보고,
각자의 감정을 편하게 이야기하며
천천히 서로의 생각을 나눌 수 있었던 시간이었습니다


다음 「한달한편」도 기대해주세요

KakaoTalk_20260502_135828410_04.jpg

KakaoTalk_20260515_144904510_01.jpg

KakaoTalk_20260515_144904510_03.jpg

KakaoTalk_20260502_135828410_06.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