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용 새로운 서기 김수연입니당~
오늘은 기존 위원분들과 새로 오신 분들과 함께 재미있는 위촉식과 오리엔테이션을 했는데여
먼저 어색함을 풀기 위해 간단한 자기소개와 아이스브레이킹을 했습니다!
올해 저희 다움을 위해 고생하실 임원분들도 뽑았는데용
서기는 아시겠지만 제가 됐어요~!!
다른 임원분들도 잘 이끌어 주실 것 같은 예감이 듭니당 ㅎㅎ
이제 본격적으로 머리 쓸 시간! ㅠㅠ
모이자마자 청소년 전국 과제를 정하기 위해 팀별로 논의를 해 봤습니당
전국 과제는 이제 저희 것이에요 ㅎㅎ
오후까지 열일하구 3기 다움의 첫만남 굉장히 성공적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