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소년운영위원회

청운위 활동

제3기 청소년운영위원회 '다움' 1차 정기회의

인후청소년센터 2026.03.07 17:45 조회 153

안녕하세요~~ 오늘도 돌아온 수연 서기입니당

저희는 이번에도 열심히 활동을 했는데요!

정말 쉽지 않았습니다...ㅎㅎ

먼저 2026년 회칙 개정을 했습니다!

생각보다 작년에 잘 정해 둔 덕에 일찍 끝난 것 같아여

그 다음으로 2026년 전국과제 공유 및 활동 계획 수립을 진행했습니당

저희 올해 전국과제는 '청소년유해환경 개선'이에요!

할 게 많은 주제인 것 같아요 ㅎㅎ

저희 다움은 전동 킥보드와 청소년 이동권에 관련된 문제들에 초점을 맞춰 활동을 이어나갈 예정입니다~

저는 전동 킥보드를 타 본 적이 없는데 이번에 관심이 생겼어용

근데 무서워서 못 탈 것 같아여...

다들 항상 이동수단 이용하실 때 조심하기!!

간식도 맛있게 먹으면서 회의 마무리~

그럼 저는 이만 가보겠습니당

다음에 또 봬요! 



KakaoTalk_20260224_182513906.jpg

KakaoTalk_20260224_182513906_07.jpg

KakaoTalk_20260224_182513906_03.jpg

KakaoTalk_20260224_182513906_04.jpg

KakaoTalk_20260224_182513906_06.jpg